이달의추천마을
공주시
금산군
논산시
당진시
보령시
부여군
서산시
서천군
세종시
아산시
예산군
천안시
청양군
태안군
홍성군

이달의추천마을
공주시
금산군
논산시
당진시
보령시
부여군
서산시
서천군
세종시
아산시
예산군
천안시
청양군
태안군
홍성군
 

충남체험휴양마을 > 당진시
당진시

4 개의 마을이 있습니다.

당나루물꽃승마마을

당진포2리 당나루 물꽃 승마마을은 옛날 대중국 무역의 기향지였고 당진지명의 원 유래지로서 2008년 선진 환경 농촌체험 휴양마을로 재탄생 하였습니다. 마을 대부분의 사람들이 농업에 종사하고 있는 이곳은 차가버섯 쌀(항암쌀)과 황토고구마, 꽈리고추, 달래등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영전황토마을

충남 당진군 고대면 당진포 1리에 위치한 저희 영전황토마을은 예로부터 양질의 황토 토양을 갖고 있는 지역으로 유명하며, 이곳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은 최근 각광받고 있는 친환경 청정 농산물로서 황토배를 비롯하여, 당진군 명품 브랜드인 해나루쌀, 표고버섯 등의 양질의 농산물을 재배, 생산하는 전형적인 농촌마을입니다. 지리적으로는 충청남도의 최북단에 위치 하고 있으며, 북쪽과 서쪽으로 바다를 경계하고 있어 해양성 기후를 갖고 있습니다.

왕매실마을

도시민과 상생하는 당진 매실마을~ 검은들~ 이지역의 별칭인 검은들은 검은돌에서 연유하고 있습니다. 검은들 권역은 매실묘목을 2002년부터 현재까지 4만주이상을 순성면에 보급하여 지역특화를 추진하고 있으며, 앞으로 2008년까지 20만주를 목표로 진행되었으며, 향후 전국제일의 매실 생산지로서 산과 들, 도로 등 권역전체를 매실나무로 조성하여 매화꽃축제와 드라이브코스조성으로 전국제일의 매실마을입니다.

푸레기마을

풀잎 하나가 떨어져 섬을 이루었다는 전설적 의미로 초락도는 지푸라기에서 변형 된 말로 [푸레기 마을]이라 불립니다. 울창한 숲과 자연송림 생태가 잘 보전 되어 계곡에는 가재가 서식하고, 서해바다와 대호만 호수, 삼봉저수지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아름답고 쾌적한 자연환경을 이루고 있으며 수도권과는 한 시간 정도로 접근성이 양호한 지역입니다. 유형문화재인 보덕사와 영랑사가 있고, 난지도 해수욕장과 왜목 해돋이 포구를 비롯하여 대호방조제 저녁노을 등 주변의 관광명소들을 겸비한 산과 호수, 갯벌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풍요로운 마을입니다.

1
상호명 : 고향마실|주소 : 충남 신암면 추사로 167
사업자등록번호 : 312-82-15488 통신판매업신고 : 2014-충남아산-0115호대표자 : 임광빈|대표전화 : 041-335-0848
Copyright ⓒ 2019gohyangmasil. All rights reserved.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