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추천마을
공주시
금산군
논산시
당진시
보령시
부여군
서산시
서천군
세종시
아산시
예산군
천안시
청양군
태안군
홍성군

이달의추천마을
공주시
금산군
논산시
당진시
보령시
부여군
서산시
서천군
세종시
아산시
예산군
천안시
청양군
태안군
홍성군
 

충남체험휴양마을 > 태안군
태안군

3 개의 마을이 있습니다.

노을지는 갯마을

노을지는 갯마을은 충남 태안군 소원면의 중부지역에 위치한 법산2리 마을로 옛 이름은 고좌마을입니다. 마을주민들은 농업에 많이 종사하고 있지만 마을을 감싸고 있는 소근만 천혜의 갯벌이 밀물과 썰물의 영향에 따라 각종 수산물들의 산란지가 되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 어업에도 종사하고 있습니다. 주민들이 농업과 어업을 공동의 주업으로 하고 있는 농어업의 복합마을이라 할 수 있습니다. 농촌체험과 갯벌체험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저희 마을로 놀러오셔유!!

매화둠벙마을

봄이면 겨울추위를 뒤로하고 논흙에서 뿌리내린 작고 하얀 매화마름꽃이 피어나고, 여름이면 개구리 소리와 풀벌레 소리에 밤공기에 취하며, 가을이면 어둠이 내려앉은 벼 익은 황금들판에 허수아비와 반딧불이의 축제가 시작되고, 겨울이면 넓디넓은 하얀 들판과 둠벙에서 얼음 낚시꾼들의 평화로운 삶이 시작되는 매화둠벙마을로 쉬러 오세요

법산 갯다리 연꽃마을

태안반도의 최서단에 자리한 갯다리 연꽃마을은 농촌과 어촌의 생활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반농반어 형태의 마을입니다. 세계5대 갯벌중 하나인 소근만 갯벌에는 수많은 생명이 살아 숨쉬고 뜨거운 태양빛에 청량한 바닷물로 소금을 만들어 내는 염전이 있습니다. 특히 예전에 바다였던 법산지에는 3만평의 군락을 이룬 수련이 자태를 뽐내며 은은한 연꽃향이 마을을 채웁니다.

1
상호명 : 고향마실|주소 : 충남 신암면 추사로 167
사업자등록번호 : 312-82-15488 통신판매업신고 : 2014-충남아산-0115호대표자 : 임광빈|대표전화 : 041-335-0848
Copyright ⓒ 2019gohyangmasil. All rights reserved.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