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추천마을
공주시
금산군
논산시
당진시
보령시
부여군
서산시
서천군
세종시
아산시
예산군
천안시
청양군
태안군
홍성군

이달의추천마을
공주시
금산군
논산시
당진시
보령시
부여군
서산시
서천군
세종시
아산시
예산군
천안시
청양군
태안군
홍성군
 

충남체험휴양마을 > 홍성군
홍성군

4 개의 마을이 있습니다.

거북이마을

거북이 마을은 아홉가지의 보물을 덮고 있다는 보개산의 아늑함을 배경으로 500년된 느티나무와 담양전씨 3은(야은, 뇌은, 경은)을 모신 사당(구산사) 그리고 전통가옥이 전통의 향기를 간직하고 있는 마을입니다. 『동창이 밝았느냐 - 권농가』의 저자인 남구만선생이 사신 곳으로 시문학을 듣고, 보고, 느낄수 있는 프로그램과 꽃과 나무, 바위들로 흥미를 더하고 있고 담양전씨 집안의 전통음식과 보리고추장이 일품이어서 예로부터 음식솜씨와 아름다운 경치로 소문이 나있는 곳입니다.

느리실마을
저희마을은 예로부터 골짜기가 넓고 길며 마을 앞 들이 기름져서 가을이면 벼가 누렇게 익어 골짜기가 온통 황금 물결을 이룬다 해서 누르실이라고 부르다가 변하여 느리실이라고 부르며 또한 황곡(黃谷)이라고 부르는 마을입니다. 저희 마을은 반농반어촌으로 농촌, 어촌체험 프로그램이 다양한 마을입니다. 온가족의 여행지 느리실마을에서 함께해요!!

문당환경농업마을

늘 공경, 땅 사랑 ‘생각하는 농민 준비하는 마을’ 이라는 표어아래 일찍이 미래의 환경과 먹을거리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마을의 성실한 지도자를 중심으로 친환경농업과 마을 운동을 시작하여, 후손에게 물려줄 아름다운 생태마을과 환경교육을 통한 자연환경보전에 서로 협력하는 공동체적인 일들을 상하고 미래를 내다보고 계획하고 꿈꾸는 곳입니다.

하누리마을

유기농사의 메카! 하누리마을 하늘 아래 인간과 자연, 전통이 어우러져 만복을 누리는 풍요로운 마을이라해서 '하 누 리' 라고 불립니다. (에벤에셀의 마을) 하누리마을은 유기농사 25년의 자연, 환경, 땅, 먹거리를 소중히 여기는 자연, 환경, 생태계가 잘보존된 마을 입니다. 건강한 먹을거리 체험 프로그램으로 가정의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1
상호명 : 고향마실|주소 : 충남 신암면 추사로 167
사업자등록번호 : 312-82-15488 통신판매업신고 : 2014-충남아산-0115호대표자 : 임광빈|대표전화 : 041-335-0848
Copyright ⓒ 2019gohyangmasil. All rights reserved.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